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마지막 업데이트: 2022년 3월 3일 | 0개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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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 출처 : Sid Meier ‘s Civilization, via 유튜브

Minecraft Wik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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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d bar.png

  • 흉조 나팔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Event_raid_horn.ogg

습격(Raid)은 흉조 상태 효과를 받은 플레이어가 마을에 들어 갔을 때 마을에 스폰되는 게임 내 우민의 습격 사건이다.

습격은 적어도 1개의 침대가 있고 그 침대를 차지한 주민이 있는 마을의 근처에서 스폰될 수 있다. (마을의 크기에는 관계 없다.) 흉조 상태 효과가 있는 플레이어가 마을에 들어가면 습격이 스폰된다. 흉조 상태 효과는 플레이어가 우민 정찰 대장(흉조 현수막을 쓴 몹)을 죽일 때 부여된다. 우민 정찰 대장은 약탈자 전초기지 혹은 우민 정찰에서 생성된다.

플레이어가 대장을 많이 죽일수록 흉조는 올라가는데, 최대 흉조 V까지 올라갈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습격에 포함된 몹들이 마법이 부여된 무기를 가질 확률이 높아진다. 파괴수는 2차 공격에서부터 스폰되기 시작하며(일정 확률로 약탈자, 변명자, 소환사가 타게 됨), 마녀는 3차부터 나타나고 소환사는 5차부터 나타나기 시작한다. 우민 정찰 대장을 죽이면 1-5 레벨의 흉조 상태 효과를 부여하며,Java Edition의 경우 전초기지 대장을 죽이면 항상 1 레벨이 추가된다.

베드락 에디션에서 흉조 상태 효과는 대장을 더 많이 죽인다고 해서 더 쌓이지 않는다. 쉬움 난이도에서는 3차, 보통에서는 5차, 어려움 난이도는 7차까지 공격이 발생된다. 변명자는 2차부터, 파괴수는 3차부터, 마녀는 4차부터, 소환사는 5차 공격부터 나타난다.

흉조 상태가 있는 플레이어가 마을에 들어가면 흉조 상태 효과는 즉시 사라지고, 빨간색으로 "습격"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라는 이름의 보스바가 나타난다. 이 막대가 완전히 찬 뒤부터 몹을 하나씩 처치할 때마다 내려간다. 몹이 3 이하로 남으면 남은 몹의 수를 보여준다. 각 차수의 공격(wave)이 시작될 때 나팔 소리가 연주되면, 보스바가 채워지는 동안 주민은 종으로 달려가 울린다. 차수가 올라갈수록 더 많은 종류로 더 많은 수의 우민이 등장한다.

자바 에디션에서 습격으로 스폰되지 않은 우민(마녀 제외)도 습격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스바에서 셈이 된다. (예를 들어 습격 근처에서 우민 정찰이 스폰되었을 때) 환술사도 습격에 참여할 수 있다.

베드락 에디션에서 우민은 습격에 참여하지 않는다. 모든 침대가 파괴되고 다시 설치된 뒤 새로운 습격이 발동하면 기존에 남아 있던 우민은 새로운 습격 보스바에 계산되지 않는다.

베드락 에디션에서는 습격 대장이 사용되지 않는다.

자바 에디션에서 현재 공격 차수의 대장이 죽으면, 해당 습격에 참여한 다른 우민들이 이전 대장이 떨어뜨린 현수막을 집으려고 한다. 현수막을 주운 우민이 새로운 대장이 된다. 마을 내에 있는 정찰 대장을 죽이면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흉조 상태효과를 받지 않는다. 가능할 때 대장은 항상 변명자가 된다.

베드락 에디션에서는 습격 대장이 사용되지 않는다.

습격 그룹 [ ]

습격이 시작되면, 마을로부터 0-52 블록 떨어진 곳에 몹들이 스폰된다. 습격은 어떠한 생물 군계 및 어떠한 차원에도 스폰될 수 있다. 스폰된 몹은 무리를 지어 한 차수씩 도착한다. 각각의 차수에서는 다음과 같은 몹 그룹이 나타날 수 있다.

자바 에디션 [ ]

공격 차수는 난이도에 따라 다르지만 흉조 레벨이 1 이상일 때 1 레벨당 1 차 공격이 추가된다. 쉬움 난이도에서는 최대 3차, 보통 난이도에서는 5차,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최대 7차까지 공격이 이루어진다. 각 차수에 포함되는 몹은 다음 표와 같다.

각 차수별 몹의 수
1 차 2 차 3 차 4 차 5 차 6 차 7 차
약탈자 [note 1] 4-5 3-4 3-4 4-5 4-5 4-5 2-3
변명자 [note 1] 0-1 2-3 0-1 1-2 4-5 2-3 5-6
파괴수 1
마녀 [note 2] 0-1 3 0-1 0-1 1-2
소환사 1 1 2
파괴수를 타고 있는 약탈자 1
파괴수를 타고 있는 변명자 1
파괴수를 타고 있는 소환사 1

  1. ↑ 1.01.1 어려움 모드에서 약탈자/변명자가 1명 더 추가로 스폰될 수 있다.
  2. ↑ 쉬움 난이도에서는 마녀가 스폰되지 않는다.

1-3차에서 변명자는 나무 도끼를, 4-5 차에서는 돌 도끼를 가지고 있으며, 6-7 차에서는 철 도끼를 가지고 있다.

베드락 에디션 [ ]

베드락 에디션에서 공격 차수의 수는 흉조 레벨과는 관계없이 난이도에 의해서만 결정된다. 쉬움 난이도에서는 최대 3차, 보통 난이도에서는 5차,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최대 7차까지 공격이 이루어진다.

각 차수별 몹의 수
1 차 2 차 3 차 4 차 5 차 6 차 7 차
약탈자 4 3 3 4 5
변명자 2 4 2 6
파괴수 1 1
마녀 3 1 1
소환사 1 1 2
파괴수를 타고 있는 약탈자 1 1
파괴수를 타고 있는 소환사 1

습격에 참가한 모든 몹은 자신의 아이템을 드롭한다.

습격 대장은 아래 아이템을 드롭한다.

베드락 에디션에서 약탈자와 변명자가 습격에서 스폰되었을 때 아래의 아이템을 추가로 드롭할 수 있다.

또한 난이도에 따라 아래의 아이템 중 하나를 드롭할 수 있다. 쉬움 및 보통 난이도에서는 65%, 어려움 난이도에서는 80%의 확률이다.

  • 습격에서 드롭되는 철 장비는 50%의 확률로 무작위의 마법이 부여될 수 있다.
  • 습격에서 드롭되는 철 장비는 심하게 손상된 상태이다.
  • 이들 드롭은 약탈 마법의 영향을 받는다.
  • 에메랄드는 일반 드롭 및 추가 드롭 모두에 들어 있다.

흉조 상태 효과는 습격을 촉발하는 외에도 레벨에 따라 습격 작동원리에 영향을 미친다. 습격의 흉조 레벨이 1 보다 높을 때 마지막 차수와 동일한 강도로 하나의 공격 차수가 추가된다. 흉조 레벨이 올라갈수록 습격에 스폰되는 우민들의 무기나 갑옷이 마법이 부여될 확률이 높아진다. 습격이 승리로 끝나면 플레이어는 해당 습격의 흉조 레벨과 동일한 레벨의 마을의 영웅 상태 효과를 받는다.‌ [ Java Edition 전용 ]

자바 에디션에서 습격에서 공격을 받은 마을이 더이상 마을이 아니게 될 때 (즉 모든 주민이 죽거나 모든 침대가 파괴될 때) 습격은 종료되고, 습격 바에 "습격 - 패배"라 표시되며 도는 우민들이 환호를 하게 된다. 소환사와 변명자는 손을 올리고, 약탈자는 점프를 하며, 파괴수를 포함해 모든 우민은 "행복의 소리"를 지른다.

  • 약탈자 환호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Pillager_celebrate1.ogg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Pillager_celebrate2.ogg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Pillager_celebrate3.ogg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Pillager_celebrate4.ogg
  • 변명자 환호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Vindicator_celebrate1.ogg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Vindicator_celebrate2.ogg
  • 파괴수 환호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Ravager_celebrate1.ogghttps://minecraft.fandom.com/ko/wiki/%ED%8C%8C%EC%9D%BC:Ravager_celebrate2.ogg

최종 차수의 공격에서 모든 우민을 죽이면 플레이어는 마을의 영웅 효과를 받게 되며, 주민은 폭죽을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쏘아올리고, 습격 바에는 "습격 = 승리"라고 표시된다.

베드락 에디션에서 모든 침대나 주민이 파괴될 때 인근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는 다시 흉조 효과를 받게 된다. 습격은 적어도 아기 주민이 하나라도 남아 있다면 자연히 종료되지 않는다. 우민은 아기 주민을 공격할 수 없기 때문이다.

습격 기간 동안 주민은 "땀 입자"를 내보낸다 ‌ [ Java Edition 전용 ] 또한 주민들은 밤 혹은 뇌우 때처럼 집 안으로 들어간다.

자바 에디션에서 습격에 참여한 마녀는 가끔 치유의 물약 혹은 재생의 물약을 던져서 다른 우민을 도와준다. 또한 주민들에게 해로운 물약을 던져서 공격한다.

베드락 에디션에서 습격에 참여한 마녀는 다른 우민은 도와주지 않지만 플레이어와 철 골렘은 공격한다.

약탈자 변명자 소환사 벡스 (소환사가 소환함) 마녀 파괴수 환술사 (습격에서는 스폰되지 않지만 미리 있을 때 공격 차수에 참여한다.)

NBT structure [ ]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아이콘 업적 게임 내의 설명 실제 달성 조건 (다를 경우) 수행 가능한 플랫폼 Xbox 점수 트로피 종류 (PS)
Xbox PS 베드락 닌텐도
Kill the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Beast!파괴수 쓰러트리기 NoPS4가능No30GSilver
We're being attacked!약탈자 습격 일으키기불길한 징조의 효과를 받고 마을로 입장하기NoPS4가능No20GBronze
Sound the Alarm!마을의 종을 울려 습격을 알리기 NoPS4가능No20GBronze
I've got a bad feeling about this약탈자 대장 처치하기 NoPS4가능No20GBronze

발전 과제 [ ]

아이콘 발전 과제 게임 내의 설명 선행 발전 과제 실제 달성 조건 (다를 경우) 이름공간 ID
마을의 영웅습격으로부터 마을을 방어하세요.평화와 안전을 위하여 minecraft:adventure/hero_of_the_village

minecraft:voluntary_exile 발전 과제는 습격이 시작되면 발동된다. minecraft:hero_of_the_village 발전과제는 습격이 플레이어의 승리로 끝날 때 발동된다.

크래프톤 '뉴스테이트모바일', 새 맵-총기 추가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의 7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팀 데스매치를 풍성하게 변화시킬 신규 맵 ‘전시장(EXHIBIT HALL)’ ▲신규 총기 MP-155 울티마(Ultima) ▲서바이버 패스 vol.9을 추가했다. 또한 트로이 익스트림 모드도 개편했다.

신규 팀 데스매치 맵으로 추가된 ‘전시장’은 트로이 맵 내 지역 중 하나인 ‘전시장’이 팀 데스매치에 적합한 형태로 변경된 것이다. ‘전시장’에서 팀 데스매치는 4대4로 진행되며, 40킬을 먼저 달성하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사망 시, 지정된 장소가 아닌 맵 내 랜덤한 10곳의 장소에서 부활하게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되는 것이 특징이다.

크래프톤, 뉴스테이트 모바일 7월 업데이트.

새로운 총기로는 12게이지 탄을 사용하는 산탄총(SG)인 MP-155 울티마를 만나볼 수 있다. 강력한 순간 화력으로 근접전에서 확실하게 우위를 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스코프, 총구, 개머리판 슬롯을 제공하여 다양한 부착물을 장착할 수 있다.

이 외에 신규 총기 커스터마이징도 추가됐다. 이에 MP-155 울티마는 C1 커스터마이징 슬롯에 연사 트리거를 부착할 수 있고, SKS는 C2 커스터마이징 슬롯에 강화형 소음기를 부착할 수 있게 됐다.

서바이버 패스 Vol.9의 주인공은 뉴스테이트 팩션(집단)이자, 트로이 바캉스 에피소드의 주인공인 '허니 베카(Honey Becca)'다. 스토리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허니의 모든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스로 업그레이드한 이용자는 '쵸코 바닐라' 코스튬 세트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플러스 패스 구입 시, 더욱 풍성한 보상을 즉시 획득할 수 있다

    2022.07.20 2022.07.18 2022.07.14 2022.07.14

트로이 맵 기반 익스트림BR 모드의 개편도 진행됐다. 자기장 템포를 전반적으로 단축 조정하는 개편을 통해 경기 시간이 2분가량 단축됐으며, 기존 보급 상자가 멀티 보급으로 대체된다.

이와함께 에란겔 밀밭, 트로이 목화밭 등 풀이 있는 위치에 화염병 투척 시,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풀이 타서 사라지는 신규 효과가 추가됐고, 게임 플레이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피처와 콘텐츠 개선 작업 등도 이루어졌다.

블록버스터 거래 제안으로 ‘위험한’ 슈퍼스타 열풍

게티 브루클린 네츠 스타 카이리 어빙과 케빈 듀란트가 보스턴 셀틱스와의 플레이오프 경기에서 지켜보고 있습니다.

Kevin Durant와 Donovan Mitchell에 대한 잠재적인 거래는 여전히 에테르 주위를 떠돌고 있지만 예상치 못한 것을 제외하고 Miami Heat는 두 경우 모두에서 활동에서 제외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현 상태에서 Pat Riley는 무언가를 완료할 자산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오프시즌의 로그라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Godfather의 오랜 스타 랜딩 역사에도 불구하고, 스탠딩 패트가 클럽의 선택이 아니라는 일반적인 생각은 말할 것도 없고, 마이애미는 다음 시즌에 단순히 역주행(PJ Tucker 제외)에 충격적으로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물론 블록버스터 거래를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리고 탱고를 하려면 두 번(또는 그 이상)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사우스 비치의 충실한 사람들은 약간의 기대를 완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Bleacher Report의 Greg Swartz는 Heat에 대해 잠재적인 스타를 잡는 트레이드가 하나 있다고 봅니다. 그러나 위험 수준이 따르는 것입니다.

B/R: 마이애미는 Kyrie Play를 위한 플레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Kyrie Irving은 브루클린으로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teph Curry-Warriors | NBA | HERDKyrie Irving은 그대로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카이리는 포인트가드 시장이 줄어들면서 브루클린 네츠로의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브루클린이 여전히 케빈 듀란트 트레이드 구혼자를 찾고 있는 동안 KD, Kyrie 및 Ben Simmons가 모두 Nets’의 헤드라인을 장식할 가능성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2022-07-19T18:12:53Z

목요일에 Swartz는 “실제로 작동하는” 5가지 위험한 거래 목록을 삭제함으로써 여름 무역 잡담의 불길에 약간의 연료를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Heat 팬들이 지켜보고 있는 Nets 트레이드가 아니지만 Riley가 해낼 자금이 있는 트레이드입니다.

“어빙과 지미 버틀러는 2016년 하계 올림픽에서 친해졌습니다. 버틀러는 나중에 국영 TV에서 어빙이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선수이자 가장 협력하고 싶은 선수라고 선언했습니다.”라고 Swartz는 상기시켰습니다. 그것은 히트를위한 것입니다.

“순수한 재능의 관점에서 볼 때, 로리를 어빙으로 교체한 것은 엘리트 수비 유닛임에도 불구하고 지난 시즌 공격에서 전체 12위(113.0 평점)를 기록한 마이애미의 큰 승리입니다. 어빙은 이번 시즌 자신이 무제한 자유계약선수(FA)에 들어갈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을 때 최고의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어빙은 여전히 ​​협회에서 5명 정도의 최고의 득점자 중 한 명입니다. 지난 시즌 이 30세의 선수는 경기당 평균 27.4득점, 5.8어시스트, 4.4리바운드, 마루에서 46.9%, 딥에서 41.8%를 기록했다. 또한: Sharpe는 Tucker가 떠난 후 많은 의미가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트레이드가 홈런이 되는 것을 방해하는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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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yrie가 법원에 가져온 모든 것을 부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그가 조직과 라커룸에 가져오는 것(좋은 방식은 아님)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의 불운한 Beantown 달리기 이후에 그가 남긴 대학살은 전설의 소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의 안티-백스 입장에서 지난 시즌의 절반을 놓친 그의 의지가 Nets를 지금의 위치에 있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그런 것들이 #HeatCulture 안에서 날아갈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다.

어빙의 계약 상황도 고려해야 할 사항이다. 올 여름 초, 볼러는 2022-23시즌에 3,650만 달러를 지불할 계약의 마지막 해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그는 무제한 FA가 될 것이며 이전에 보기에 좋은 상황에서 벗어났습니다.

문명 6 : 각 승리 유형에 대한 최고의 사치 자원

다음은 모든 럭셔리 자원, 독점 및 기업 보너스를 얻는 방법을 포함하여 최고의 문명 VI 럭셔리 자원에 대한 완전한 가이드입니다.

문명 VI는 당신이 찾을 수있는 것처럼 게임의 밀도가 높으며,이 전략적인 거물에서 활용할 수있는 많은 다른 조각들이 맵에 있습니다.

문명 주변의 땅을 활용하려는 경우 각 고급 자원과 선택한 승리 유형에 가장 적합한 자원을 더 잘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문명 6 : 전략, 고급 및 유물에는 세 가지 유형의 리소스가 있습니다. 마지막 항목 인 Artifacts는 고고학자가 있어야만 사용할 수있는 특별한 리소스입니다. 그런 다음 수확하여 극장 광장 지구 내에있는 고고학 박물관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문명 6에서 각 승리 유형에 맞는 최고의 사치 자원을 찾고 획득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아 봅니다.

럭셔리 자원이란 무엇입니까?

이미지 출처 : Sid Meier ‘s Civilization, via YouTube

문명 6에는 총 34 개의 서로 다른 고급 자원이 있으며, 28 개가 맵에 존재하고 새로 생성 된 각 맵으로 무작위로 채워집니다. 마지막 6 개는 Great Merchants 또는 특정 도시 국가와 같은 다른 고유 한 방법을 통해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의 타일을 개선하면 각 리소스에 고유 한 이점을 제공하며, 도시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주요 방법입니다. 또한 거래가 가능하므로 고급 자원을 사용하여 다른 문명과 협상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 된 Monopolies and Corporations 게임 모드로 플레이하는 경우 추가 퍼즐 조각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러한 개별 럭셔리 리소스와 복제품에서 얻을 수있는 혜택을 실제로 강화할 수 있습니다.

럭셔리 리소스는 무엇을하며 왜 필요합니까?

위에서 언급했듯이 고급 자원을 보유한 주요 이점 중 하나는 편의 시설을 얻는 것입니다. 편의 시설은 문명 6에 도입 된 메커니즘이며 이전 버전의 시리즈에서 사용 된 행복 메커니즘과 약간 유사합니다.

특정 도시에서 편의 시설을 개선하면 해당 도시의 성장을 촉진하고 인구를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인구를 늘리고 더 큰 도시를 만들 수 있다면 어떤 승리 유형 으로든 이동하고 특정 도시에 대한 금, 신앙 및 문화의 수확량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급 자원은 또한 건축업자와 함께 타일에 적용 가능한 개선 사항을 배치 한 후 음식, 금, 문화, 과학 또는 신앙의 특정 타일 당 산출량을 제공합니다.

더 많은 고급 자원을보고 획득하고이를 기반으로 구축하는 방법

이미지 출처 : Sid Meier ‘s Civilization, via 유튜브

럭셔리 리소스를 실제로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활용하는 데있어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모든 게임에서 다르게 채워지고 모든 맵의 다른 위치에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지도 탐색을 시작하여 위치를 확인해야합니다.

지도를 더 빨리 탐색할수록 다른 고급 자원으로 북적 거리는 지역에 새로운 도시를 정착해야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고급 자원을 찾고 그 근처에 도시가 정착되면 빌더를 사용하여 타일 개선을 배치해야합니다.

다른 고급 자원은 다른 타일 개선이 필요하므로 타일에 고급 자원과 함께 배치되는 플랜테이션, 광산, 캠프, 채석장 또는 낚시 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사치 자원 거래

필요하지 않은 사치 자원의 중복이 있거나 단순히 보관하고 싶지 않은 자원이 있다면 다른 문명과 거래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안을 직접하지 않아도 다른 리더로부터 거래 요청을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문명은 또한 제공되는 편의 시설 보너스로 인해 고급 자원을 원합니다. 이것은 다른 문명에서 획득하여 자신의 편의 시설을 강화하려는 경우에도 사용할 수있는 것입니다. 거래하든 유지하든 궁극적으로 각 게임에서해야 할 전화입니다.

이러한 거래를 완료하면 다른 리더와의 관계를 승리 위치에 추가로 거래 개선하고 그들의 목표와 계획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즉, 라이벌 문명이 비슷한 길을 쫓거나 승리에 가까워지면 사치 자원을 라이벌 문명으로부터 보호하는 것도 유익 할 수 있습니다.

사치 자원을 수확하거나 제거 할 수 있습니까?

문명 6에서 고급 자원을 수집하거나 제거하는 표준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Babylon Pack DLC를 통해 Heroes & Legends 게임 모드를 추가하면이를 해제하는 방법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방법을 이용하려면 Anansi를 잠금 해제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새로운 영웅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자연의 경이로움 또는 대륙 발견; 부족 마을 방문; 또는 도시 국가에 사절을 보냄으로써. 당신이 발견하는 것은 무작위로 선택되므로 Anansi를 보려면 몇 가지 발견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도시에 기념비가 있어야하며 Anansi에 대한 헌신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합니다. 이것은 그를 소환 할 것이고, Anansi의 특별한 능력은 그가 타일에있는 보너스 또는 사치 자원을 소비하기 위해 그의 6 개의 충전 중 하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야생에서이를 수행하여 다른 사람들로부터 보호하거나 자신의 도시에서 공간을 비우거나 다른 문명으로 여행하여 고급 자원을 빼앗을 수도 있습니다. Anansi의 속임수를 사용하여 제거하면 과학 및 문화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독점 및 기업에서 사치 자원 사용

이미지 출처 : Sid Meier ‘s Civilization, via 유튜브

새로운 Monopolies & Corporations 게임 모드는 Vietnam & Kublai Khan Pack의 일부로 출시되었으며 New Frontier Pass를 구매 한 플레이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추가는 실제로 고급 자원을 한 단계 끌어 올려 중복 검색을 장려합니다.

일반적으로 Monopolies & Corporations의 목표는 먼저 주어진 사치 자원의 2 개 또는 3 개의 중복을 획득하는 것입니다. 두 개가 있으면 빌더를 사용하여 주어진 사치 자원 타일에 산업을 만들 수 있지만 도시 당 하나의 산업 만 가질 수 있습니다.

산업을 창조하면 어떤 사치 자원이 활용되는지에 따라 도시에 고유 한 보너스가 제공됩니다. 28 개의지도상의 럭셔리 자원 사이에는 8 개의 잠재적 인 보너스가 있습니다.

특정 사치 자원의 세 번째 사본을 받으면 Great Merchant를 사용하여 이미 설립 된 산업에 회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체지도에서 주어진 사치 자원의 상당량을 획득하기 시작하면 독점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각 독점에 대해 다른 문명과 비교하여 주어진 사치 자원에 대한 통제 비율에 따라 보너스 골드를 얻습니다. 최소 60 %의 럭셔리 리소스 노드는 +5 골드를 제공하고 75 %는 +10 골드를 제공하며 100 %는 +25 골드를 제공합니다.

독점을 갖는 것은 또한 사치 자원의 사본이없는 문명 관광을 향상시켜 도전적인 문화 승리를 향한 도움이 될 수있는 중요한 부스트가 될 것입니다.

독점 및 기업의 고급 자원에 대한 모든 산업 보너스

이미지 출처 : Sid Meier ‘s Civilization, via 유튜브

다음 표는 산업을 만들 때 다양한 고급 자원에 대해 사용 가능한 8 가지 도시 보너스를 각각 자세히 설명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회사를 설립하면 보너스가 두 배로 증가합니다.

럭셔리 리소스도시 보너스
호박색 / 염료 / 향 / 진주+ 25 % 도시에 대한 믿음
시트러스 /면 / 아이보리 / 담배 / 고래도시의 군사 유닛 생산량 + 30 %
코코아 / 꿀 / 소금 / 설탕+ 20 % 인구 증가 및 +3 도시의 주택
커피 / 실크 / 향신료 / 와인+ 20 % 도시 문화
다이아몬드 / 옥 / 실버 / 트러플도시에서 + 25 % 금
모피 / 올리브도시의 민간 유닛 생산량 + 30 %
석고 / 대리석도시의 건물 생산량 + 30 %
수은 / 차 / 거북이+ 15 % 도시 과학

각 승리 유형에 대한 최고의 럭셔리 자원

각 럭셔리 리소스에서 얻을 수있는 기본 리소스 수율과 혜택은 전반적으로 꽤 표준입니다. 그들 모두는 귀중한 보너스를 제공하지만, 당신이 원하는 것은 당신이 플레이하고있는 문명과 정확히 당신이 추구하는 승리 유형에 달려 있습니다.

특정 자원은 모든 승리 유형, 특히 식량, 생산 또는 금을 제공하는 자원에 대해 다재다능합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산업 또는 기업의 궁극적 인 보너스가 무엇인지 고려해야합니다.

금을위한 최고의 고급 자원

골드 생산량을 늘리려는 경우 주목해야 할 가장 좋은 것은 코코아, 코튼, 다이아몬드, 실버 및 트러플입니다. 이 모든 것들은 각각 +3 골드를 제공하며 턴당 출력에 빠르게 쌓일 수 있습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서는 특히 Diamonds, Jade, Silver 및 Truffles를보고 싶을 것입니다. 이들 중 하나에 산업을 창출하면 해당 산업 도시의 금 생산량이 25 % 증가 할 것입니다.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ㅇㅇㅇ 따라서이 산업이있는 도시에서 상업 허브를 원할 것입니다.

문화를위한 최고의 럭셔리 자원

문화 승리 또는 다른 이유로 문화 출력을 향상 시키려면 호박색, 커피, 비취, 대리석 및 실크를보고 싶을 것입니다. 이들 각각은 타일에 대해 문화에 +1을 제공하며, 작게 보일 수 있지만 빠르게 합산됩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서는 특히 커피, 실크, 향신료 및 와인을 원합니다. 산업이 만들어지면 그 도시의 문화 생산량이 + 20 % 증가하여 이미 극장 광장이있는 문화가 풍부한 도시라면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신앙을위한 최고의 고급 자원

종교적 승리를 추구하거나 다른 목적으로 종교 단위 또는 신앙을 활용하기 위해 신앙을 향상 시키려면 염료와 담배를 찾아야합니다. 이들은 신앙을 제공하는 유일한 두 개이며, 각각 타일에 대해 +1 신앙을 제공합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서는 호박색, 염료, 향 및 진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네 가지 중 하나에서 산업을 생성하면 도시에 + 25 %의 상당한 신앙 출력을 제공 할 수 있으므로 성지 및 신앙 관련 세계 불가사의와 짝을 이루고 싶을 것입니다.

과학을위한 최고의 고급 자원

과학을 자원 생산량으로 제공하는 고급 자원은 머큐리와 거북 두 가지뿐입니다. 그것들은 드물지만, 둘 중 하나를 발견하면 과학 승리로가는 길에서 과학 산출물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서는 Mercury, Tea 및 Turtles가 모두 산업 도시에 + 15 %의 과학 생산량을 제공하므로주의해야 할 사항이 조금 더 있습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이러한 산업 중 하나가있는 도시에 캠퍼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생산을위한 최고의 고급 자원

생산량을 늘리려면 올리브, 석고 또는 아이보리가 필요합니다. 각각은 생산에 +1을 제공하고 골드에 +1을 제공하여 도시에 다양한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Monopolies & Corporations에는 생산을 촉진하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군대의 생산량을 늘리고 싶다면 감귤류, 면화, 상아, 담배 또는 고래 산업을 형성하십시오. 민간 유닛의 생산을 늘리려면 모피 또는 올리브 산업을 구성하십시오. 건물에 대한 생산량을 늘리려면 석고 또는 대리석으로 산업을 형성하십시오.

토트넘의 손흥민과 레알 마드리드의 에당 아자르가 볼 경합을 펼치고 있다. (AP=연합뉴스)

토트넘의 손흥민과 레알 마드리드의 에당 아자르가 볼 경합을 펼치고 있다. (AP=연합뉴스)

프리시즌 아우디컵 대회에서 토트넘이 레알 마드리드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두고 결승에 진출했다.

31일(한국시간) 토트넘은 독일 뮌헨의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린 레알 마드리드와의 2019 아우디컵 경기에서 해리케인의 결승골에 힘입어 1-0으로 이겼다.

이날 해리케인과 함께 투톱으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66분을 소화하며 맹활약했다. 도움이나 득점을 기록하지는 못했으나, 가벼운 몸놀림과 날카로운 슈팅으로 레알의 골문을 수 차례 위협했다.

선제골은 마르셀루의 실책에서 나왔다. 전반 22분 마르셀루의 패스가 길어 페널티박스로 쇄도하는 케인에게 인터셉트 당했다. 케인은 이내 오른발 슛으로 결승골을 집어넣었다.

해리 케인의 득점 장면 (로이터=연합뉴스)

해리 케인의 득점 장면 (로이터=연합뉴스)

손흥민은 후반 14분 페널티박스 오른쪽에서 중앙으로 돌파하며 왼발 슛을 시도했으나 나바스 골키퍼의 선방에 막혔다. 후반 21분 손흥민은 조르주 케빈 쿠두와 교체되었다.

프리시즌 컵대회인 아우디컵은 2년마다 알리안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대회로, 네 팀이 출전해 첫 경기 승리 팀끼리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토트넘은 이날 페네르바체(터키)를 6-1로 격파한 바이에른 뮌헨과 1일 오전 3시 30분 결승전에서 맞붙는다. 레알 마드리드와 페네르바체는 같은 날 3∼4위전으로 대결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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